안녕하세요 새로운 시너지와 캐릭터 등장으로
9.16패치가 되었습니다.
카밀,제이스,바이,징크스 등장과
새로운 시너지 마법공학 시너지가 나왔죠
신캐릭 등장과 함께 아이템 패치도 조금 변동이 있었는데요
아이템 변동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롤토체스 9.16패치로 아이템 변동내용
적중 시 33% 확률로 4초 동안 적 챔피언의 마나를 얻지 못하게 합니다.
*챔피언이 기본공격 및 공격을 받아도 마나를 얻지 못합니다.
기존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는 상태에서 챔피언이 마나를 획득하지 못하는걸로 변경되었습니다.
마나가 없으니 스킬 사용 하지 못하는건 동일하며 기존 침묵검일땐 침묵상태로
공격을 받아 마나가 쌓여서 침묵이 풀리면 바로 스킬을 사용하였다면
현제는 공격을 받아도 마나를 획득하지 못하기 때문에 변경과 동시에 이전에 비해
약간의 상향이 아닐까 싶네요
무한의 대검
무한의 대검의 경우
치명타 피해량 옵션 150%=>200%
치명타 피해량 옵션이 150%=>200% 로 변경으로
상향되었습니다.
2검 2개로 아이템 능력치중에 공격력 자체만 보면 가장높은 공격력을 올릴수 있음에도
많이 사용 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상향을 시킨것 같네요
무한의 대검 상향은 드레이븐을 미춰날뛰게 할것 같네요
이온 충격기
변경내용
피해량 150=>125
충첩가능
이온 충격기 데미지가 150=>125로 항향되었습니다.
아이템이 역시나 인기가 많으면 하향을 먹는가 싶네요
이온충격기 딜량이 한번싸움에 있어서 생각보다 큰 효율을 발휘하기 때문에 데미지하향
그리고 다른 변화는 이온충격기 중첩이 가능하다는점
구지 이온충격기를 여러게 뽑는 분도 많지는 않겠지만
아래 패치내용을 적어드리겠지만
9.16패치 내용중.
드문 확률로 기본아이템2개 대신 완성 아이템 1개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완성템 떨어졌다고 부럽다 말할건 없고
원래 2개 떨어질게 맘대로 완성템으로 나오는겁니다.
아이템2개 떨어지는거보단 나쁜거죠
아무튼 이온충격기가 완성템으로 떨어질수도 있으며
초밥 장로등으로 인해서
2개이상 보유할 확률등에 있어서 제대로 중첩되게 만든게 아닌가 싶네요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보호막 지속시간 4초=>6초
사실상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는 저번 패치로
지속시간이 너무 낮아짐으로 인해서 3솔라리도 가던 솔라리가
아이에 안쓰는 템일정도로 비선호템이 되어버렸었죠
4초라는 시간에 중첩효과를 다보긴 어려우며
1개를 사용해도 너무 시간이 짧기 때문에 효율을 너무 보지 못한 템이였습니다.
시간이 6초로 상향 먹었지만.
현제 마법공학 아이템 무효화 시너지가 8초인걸 생각하면
여전히 짧다고 생각되며
상대적으로 마법공학 시너지가 너무 길다는 생각도 드네요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는 시간가로 종종 나올듯 합니다.
모렐로노미콘
불태우기 피해량: 5초 동안 최대 체력의 20% =>10초 동안 최대 체력의 20%
불태우기 피해량 변동이 있었습니다.
여전히 좋은 아이템으로 느껴지는 모렐입니다.
최대체력의 20% 도트데미지를 입히는 동시에 체력회복 무효화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너무 좋은 아이템이죠
5초동안 20% => 10초 20%
동일 데미지에 도트시간 증가로
불태우기 최종효과는 같지만 시간 2배 증가로
능력치는 50% 까지는 아니여도 20~30% 정도 데미지 하향이 아닐까 싶네요
붉은 덩굴정령
불태우기 피해량 : 5초 동안 최대 체력의 13% =>10초 동안 최대 체력의 20%
불태우기 피해량 변동이 있었습니다.
현제 롤토지지 상으로 능력치는 13%로 나와있는데
롤 공식사이트 패치 내용에는 20%로 나와있네요
능력치는 모렐과 동일 합니다.
불태우기 퍼센트 데미지 상향을 먹었지만
도트시간 증가로 인해
붉은 덩굴정령 같은경우는 크게 하향 상향도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구원
체력 회복량 1,000 => 1,500
체력 회복량 상향을 먹었습니다.
구원역시 크게 많이 쓰이는 아이템은 아니였죠
발동 자체가 25% 미만으로 터지기 때문에
아이템을 착용하고 있는 캐릭터의 경우 죽고 나서 효과를 발휘 할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다른 조건없이 체력회복량의 상향은 좋아보입니다.
현제 싸움꾼 6싸움꾼 형병 6형변이 가능해진 시점에서
체력 뻥튀기가 어마어마하게 가능해진상황에
체력돼지들에게 한번 껴줄만 할것같습니다.
스태틱의 단검
4번 튕김, 대상 하나당 90의 피해=> 대상 하나당 100의 피해
능력치가 너무 좋아 정찰대가 2~3개씩 가지고 가던 스태틱의 단검입니다.
기본 능력치도 쓸만하지만 유령 시너지를 위해서 더욱 필요한 스태틱의 단검입니다.
전체 데미지 70하락으로 데미지 하향과
튕김이 1번 줄어들음으로써 유령이 최후방으로 들어가면
바로죽일수 있는 확률이 줄어들었네요
그래도 여전히 잘 나올것 같은 스태틱의 단검 입니다.
워모그의 갑옷
초반6% 체력회복 =>틱당 최대 40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번 하향은 드래곤 라운드에서 발휘하는 위력을 감소시키기 위함입니다.
어떻게 보면 하향이라고 말할수 있겠지만 크게 변동은 없는 워모그의 갑옷 입니다.
장로드래곤이 들고 나왔을시 체력이 많은 장로드래곤이 ad딜러가 아닌
법사류의 잡기가 까다로운 것 때문에 변동을 줬네요
같은 능력치로 사실상 틱당 400의 효과를 보려면 6천피가 넘어가야하니
워모그의 갑옷 변동은 크게 의미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수호 천사
효과를 제대로 반영하도록 업데이트 됩니다.
(스킬을 방해하거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이제 부활시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가 제대로 제거됩니다.
부활 시 체력 800=>500
수호 천사 좋은 아이템이죠
패치내용은 사실상 하향 이라고 보면 될것같습니다.
부활시 체력 800=>500으로 하향 조정 입니다.
수호천사 효과가 발생하지 않는 조건은 패치가 되어야 하는 내용이었으니
사실상 하향 조건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좋은 수호천사 잘 살아나기만 하면 머가 중요한가요 ㅋ
****
아이템 획득 체계 변경
* 이제 드문 확률로 기본 아이템 2개 대신 완성 아이템 1개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완성 아이템이 떨어지는건 기분은 좋지만
사실상..아이템2개 떨어지는게 훨 좋은거니까
더욱 운빨게임을 만드는 느낌이랄까요 ㅋ
캐릭증가로 먼가 조합시너지 만드는 재미가 더 생긴 롤토 체스!!
9.16 패치 내용 적용된
롤토 지지 아이템 조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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